우주소녀 엑시 “우리 명곡 역주행 하는 기회 되길”

입력 2018-02-27 15: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소녀 엑시 “우리 명곡 역주행 하는 기회 되길”

우주소녀의 리더 엑시가 현실로 만들고 싶은 우주소녀만의 꿈에 대해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우주소녀'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우주소녀 멤버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이 참석했다.

이날, 엑시는 “개인적으로 이번 타이틀 곡 ‘꿈꾸는 마음으로’가 좋은 성적을 받아서 이전 명곡들이 많은데 그 곡들이 다시 차트에 재진입하기를 꿈꾼다.”고 현실로 만들고 싶은 ‘우주소녀’의 꿈에 대해 말했다.

한편, 우주소녀의 네 번째 미니앨범 ‘Dream your dream’은 마법학교 콘셉트로 우주소녀만의 서사를 극대화 했다.

우주소녀는 마법학교 1학년이자 꿈의 배달부 포레우스 유닛(다영, 여름, 연정, 은서),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 아귀르떼스 유닛(성소, 선의, 수빈, 엑시), 꿈을 현실로 완성시켜주는 마법학교 3학년 에뉩니온 유닛(설아, 보나, 다원, 미기, 루다)으로 나뉘어 스토리텔링을 펼쳐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동아닷컴 이지혜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