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성 감독 연출작 ‘일진’ 3월 15일 개봉…메인 예고편 공개

입력 2018-03-02 09: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수성 감독 연출작 ‘일진’ 3월 15일 개봉…메인 예고편 공개

거칠고 리얼한 학원 액션 영화 ‘일진’이 3월 15일로 개봉일을 변경하며 과감하고 날 것에 가까운 액션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전학생 ‘영호’(이승용)가 상습적으로 자기 짝의 삥을 뜯는 학교 일진 ‘기태’(고진수) 패거리와 시비가 붙고, 학교 일진들에게 불만이 있던 학생들이 ‘영호’의 주위에 모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 학원 액션 영화 ‘일진’이 개봉일을 3월 15일로 변경하며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언론배급시사회를 진행하며 후반 사운드 믹싱 부분을 추가적으로 작업할 것을 밝힌 ‘일진’은 더 나은 퀄리티의 영화를 위해 개봉일을 3월 15일로 변경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일진의 세계’라는 카피로 시작된다. 학교 선배인 ‘천길’(이정현)이 ‘기태’(고진수)에게 기합을 주는 모습과 ‘기태’가 남을 괴롭히며 더 약한 친구의 돈을 빼앗는 장면은 강한 놈만이 살아남는 약육강식의 모습을 보여주며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전쟁의 서막’이라는 카피 이후 전학생 ‘영호’(이승용)와 ‘기태’의 새로운 대립 구도가 등장해 앞으로 일어날 사건에 대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생존하기 위해 복싱을 배우는 ‘영호’의 모습은 새로운 싸움이 등장할 것을 짐작하게 하며 수준 높은 리얼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각기 다른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일진’은 ‘바람’, ‘말죽거리 잔혹사’, ‘통’ 등 다양한 학원 액션 영화의 뒤를 이을 것으로 보여 많은 이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강렬한 액션이 돋보이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한 ‘일진’은 2018년 3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