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 인증에 이르기까지…‘수험생 합격 위한 맞춤 서비스’ 눈길

입력 2018-03-02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6, 2017년 KRI 한국기록원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2년 연속 공식 인증, 업계 최초 대통령상을 포함한 정부기관상 9관왕 수상 달성. 모두 26년 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화려한 이력이다.

에듀윌은 이런 화려한 이력의 비결에 대해 “모두 임직원들의 노고 덕분”이라 대답한다. 실제로 ‘전국투어 설명회’,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 ‘시험 고사장 응원 이벤트’, ‘동문회’ 등 수험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두고 회원들은 에듀윌만의 장점 중 하나로 “수험생을 생각한 맞춤 서비스”를 꼽기도 했다.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압도적이라 할 만큼 그 폭이 넓다.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설명회부터 합격한 공인중개사들 대상의 사후관리까지 모두 제공하기 때문.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 전국투어 설명회도 개최하고 있다. 남은 기간 동안 확실하게 합격할 수 있는 교육기업 26년의 노하우를 빠짐없이 공개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전문 교수진의 가감 없는 조언과 진심 어린 응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시험 약 한 달 전에는 실전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해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도록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하기도 한다. 작년 9월에도 전국의 중·고등학교 고사장 및 직영학원 등 총 21개 고사장에서 일제히 모의고사를 치렀으며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에듀윌은 동문 지원을 위해 2017년 4월 ‘동문회 사무국’을 공식 출범해 체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합격생들을 위해 운영되고 있는 동문회는 정보 공유는 물론 주기적으로 등산, 봉사 등의 모임을 가져 네트워크 및 인맥 조성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지난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당일에는 후배들의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고사장 앞에서 열띤 응원전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작년에는 에듀윌 출신 합격자 3천 명 이상의 합격증을 모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공식 인증받기도 했다. 현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는 수천명의 합격생들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서울 종로, 경기 성남, 평촌, 대전 등에 작년 하반기에 추가 개원해 전국 총 12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보유하게 됐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