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민의 정치쇼’ 나꼼수 멤버 총출동...주진우-김어준 지원사격

입력 2018-03-05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용민의 정치쇼’ 나꼼수 멤버 총출동...주진우-김어준 지원사격

시사평론가 김용민이 새롭게 진행하는 SBS 러브FM ‘김용민의 정치쇼’가 오늘 처음 전파를 탄다. 인기 시사프로그램인 ‘정봉주의 정치쇼’ 후속 DJ로 나꼼수 멤버였던 김용민 평론가가 전격 발탁된 것이다.

김용민 평론가는 “좋은 일자리를 창출(?)해준 봉도사에게 고맙다, 하지만 방송은 봉도사를 초월할 것.”이라며 소감을 밝히면서 “첫 방송에 나꼼수 멤버들의 지원사격이 예정돼 있다.”라고 귀띔했다.

실제로 오늘 오전 10시 5분에 방송될 정치쇼에는 전 DJ인 ‘봉도사’ 정봉주 전 의원을 필두로, SBS ‘김어준의 블랙하우스’를 통해 날카로운 통찰력을 보여준 김어준, 그리고 시사인 주진우 기자도 출연할 예정이다.

SBS 러브FM의 ‘정치쇼’는 동시간대 유일한 시사프로그램으로서 출범 1년 만에 인기 방송 및 팟캐스트로 자리 잡았다. 연출을 맡은 정한성 PD는 “지난 1년간 꼭 필요한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려고 노력해왔다.”라며 “100만 다운로드를 넘나드는 ‘김엄마’ 김용민 평론가가 합류해 웃음이 더욱더 만발하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기존 김용민이 진행해오던 라디오 ‘뉴스브리핑’은 시사만평가 고현준이 후임 진행자로 나섰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