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민서, ‘멋진 꿈’ M/V 스틸 공개...차세대 감성여왕

입력 2018-03-05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가수 민서의 정식 데뷔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5일 민서의 데뷔곡 '멋진 꿈'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 속 민서는 소녀 감성이 물씬 나는 헤어, 의상 스타일링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오는 민서는 해맑은, 천진난만한 다채로운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민서의 데뷔곡 뮤직비디오는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영상미로 유명한 황수아 감독이 연출했다. '멋진 꿈'은 연애를 글로 배운 민서가 꿈속에서 처음 느껴본 풋풋한 설렘을 담은 노래로, 밝고 청량한 분위기의 미디엄템포 곡이다.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이민수, 작사가 김이나가 함께 했다.

‘멋진 꿈’은 마냥 달콤하고 행복한 꿈인 것 같지만, 실제로 이뤄질 수 없는 아픈 꿈인 반어적인 표현도 담겨 있다.

그동안 발라드를 통해 어린 나이답지 않은 애절한 음색과 슬픈 감성을 보여줬다면, '멋진 꿈'에서는 20대 민서의 맑은 음색과 때묻지 않은 순수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민서의 '멋진 꿈' MV 프리뷰(티저)는 오늘(5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음원과 MV 본편은 6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