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KBS2 ‘하룻밤만 재워줘’ 깜짝 출연

입력 2018-03-06 08: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뱅, KBS2 ‘하룻밤만 재워줘’ 깜짝 출연

‘하룻밤만 재워줘’ 마르따 가족이 마침내 빅뱅과 만난다.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박덕선, 김정우 PD, 장희정 작가)측은 꿈에도 그리던 빅뱅의 멤버들과 만난 마르따 자매의 가슴 벅찬 순간이 담긴 스틸컷을 다수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빅뱅의 지드래곤(이하 ‘지디’), 승리, 태양, 대성이 마르따 가족에게 미소로 인사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눈 앞에서 펼쳐진 기적같은 광경에 마르따 가족들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한다.

이에 빅뱅 멤버들은 울먹이는 마르따를 따뜻하게 안아주며 잊지 못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가 하면 빅뱅을 사랑해주고, 자신들의 노래로 인해 삶이 변화된 마르따 가족을 위해서 아주 특별한 세가지 선물을 준비했다고 해 과연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지난 주 군에 입대한 지디에 이어 태양과 대성까지 빅뱅 멤버들의 입대가 연이어 예정된 가운데 당분간 이들의 모습을 볼 수 없어 아쉬워 하는 팬들과 시청자들은 ‘하룻밤만 재워줘’ 2회에서 빅뱅이 깜짝 출연한다고 알려지자 기대감에 술렁이고 있는 상황.

무엇보다 오늘 방송에서는 빅뱅의 멤버들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영상과 함께 지디의 오리지널 목소리로 ‘이프 유(If you)’를 들어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해져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