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합’ 이승기, 네이버 ‘배우What수다’ 출연…유쾌 입담 발휘

입력 2018-03-06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궁합’의 이승기가 네이버 배우What수다를 통해 라이브로 관객들을 만난다.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봄에 딱 어울리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영화로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궁합’의 주역 이승기가 관객들과 생중계로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3월 7일 오후 7시 네이버 V앱 ‘배우What수다’ 이승기 편 라이브 방송이 확정됐다.

이번 ‘배우What수다’ 이승기 편에서 이승기는, 그간 가수로 데뷔해 연기는 물론 예능까지 모두 섭렵한 만큼 풍성한 필모그래피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의 성공적인 스크린 컴백을 가능케 한 영화 <궁합>에 대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유쾌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입담으로 정평 난 이승기만의 센스가 빛나는 라이브 방송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영화 ‘궁합’은 개봉 직후 연일 박스오피스 1위로 흥행 중이다. 전 세대 남녀노소 모두 공감하는 ‘궁합’이라는 소재를 유쾌하게 풀어낸 스토리와, 이승기를 비롯해 심은경, 연우진, 강민혁, 최우식, 조복래 등 젊은 배우들이 펼친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관람포인트를 갖춘 유쾌한 영화로 자리매김하며 봄을 맞아 극장을 찾는 가족, 친구, 연인 관객 모두를 사로잡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