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3월 가요대전 각축장...우주소녀-NCT U-장문복 출연

입력 2018-03-07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 챔피언’ 3월 가요대전 각축장...우주소녀-NCT U-장문복 출연

‘쇼챔피언’이 3월 가요 대전을 맞이해 컴백하는 K-POP스타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쇼챔피언’은 7일 오후 7시 MBC뮤직, MBC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솔로로 돌아온 인피니트 성규, 13명의 요정 우주소녀, 비타민 가득한 비글돌 SF9의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지난 1월 정규 3집 ‘텔 미(Tell me)’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피니트의 성규가 3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트루 러브(True Love)’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또 다른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귀를 사로잡는 스트링과 강렬한 신스 사운드로 이루어진 댄스 팝 곡인 ‘꿈꾸는 마음으로’를 통해 신비로운 매력 가득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더불어 SF9은 신곡 ‘맘마미아(MAMMA MIA)’를 통해 한 편의 하이틴 뮤지컬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펼칠 계획이다.

초대형 프로젝트 그룹 NCT U는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두 개의 무대를 꾸민다. 먼저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완벽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 ‘보스(BOSS)’와 텐&태용의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베이비 돈 스탑(Baby don’t stop)‘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밖에도 힙통령 장문복의 ‘레드(RED)’, 화려한 래핑이 돋보이는 치타의 ‘아 윌 비 데어(I’ll be there)‘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