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학습 효율성을 높여줄 수 있는 좋은 교재는 수험생의 합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사실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베스트셀러가 좋은 선택 기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베스트셀러는 많은 합격생들을 배출시키고 많은 수험생이 선택하고 있다는 증거가 되기 때문이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교재는 2015년 7월부터 현재까지 주택관리사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서 순위 변동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는 <1차 출제가능 문제집 세트> 베스트셀러 1위부터 시작해 핵심요약집, 회독 기출문제집, 기본서 등 다양한 교재가 연달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수험서는 다년간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출제위원급 교수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돼 초보 수험생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1위를 차지한 <출제가능 문제집>은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한 구성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합격률이 현저히 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019년까지 남은 기회를 잡는 것이 절대적으로 유리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아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