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컴백 전 퍼포먼스 일부 공개…아이컨택 댄스 눈길

입력 2018-03-09 08: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T7이 신곡 'Look'의 일부 음원과 포인트 안무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새 앨범 '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을 발표하는 GOT7이 9일 0시 유튜브, 네이버 V, SNS 등 각종 채널을 통해 'Look'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GOT7은 'Look' MV 티저에서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와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시선을 붙잡았다. 파티가 열리는 푸른 밤을 배경으로 등장한 마크를 시작으로 진영, 잭슨, 뱀뱀, 영재, JB, 유겸이 컬러풀하고 화려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특히 일부 공개된 'Look' 음원은 "You look at me now Oh 시선을 맞추고 익숙해질 때까지 나만 보일 때까지 눈 돌리지마"라는 가사와 함께 밝고 힘찬 사운드를 전해 듣는 이를 귀를 사로잡았다.

GOT7 멤버들은 시선을 상징하는 웨이브, 포커스를 맞추는 듯한 손동작 등 곡명 'Look'에 어울리는 아이컨택 댄스로 팬심을 저격했다.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을 맡은 'Look'은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추어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JB는 GOT7이 지난 10월 발표한 앨범 '7 for 7'에서 타이틀곡 'You Are'를 작사, 작곡해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과시했는데 이번 타이틀곡 'Look'을 통해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한층 더 세련된 음악을 들려 줄 전망이다.

GOT7은 정식 컴백에 앞서 지난달 28일 데뷔 후 최초로 타 가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이자 선공개곡인 '너 하나만(Feat.효린)'을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너 하나만(Feat.효린)'은 지난 2일 기준 소리바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고, 또 1일 기준 싱가포르, 홍콩, 태국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아울러 GOT7은 '너 하나만(Feat.효린)'으로 6일 기준 중국 음원 사이트 'KUGOU'의 한국어곡 신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으며, 이어 중국 QQ뮤직 내 한국어곡 주간차트(3월 1일~7일 집계 기준)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대세돌'의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LOOK'을 포함한 새 앨범 'EYES ON YOU'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제공│GOT7 'Look' MV 티저 화면 캡처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