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룩도 소화”…한예슬, 우월한 몸매 뽐내 [화보]

입력 2018-03-09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한예슬이 골프 화보를 통해 상큼 발랄한 미소와 독보적인 미모로 ‘골프퀸’의 자태를 뽐냈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한예슬과 함께한 2018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Swinging Golf, Swinging Life(신나는 골프, 신나는 라이프)’를 테마로 활기차고 경쾌한 분위기 속 한예슬의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1960년대 역동적인 런던을 표현한 ‘Swinging London’에서 착안한 제품 콘셉트를 모티브로 신나고 경쾌한 느낌을 잘 살렸다.

화보 속에서 한예슬은 우월한 몸매를 뽐내며 슬림한 핏을 선보이는 한편, 특유의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과 상큼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윙 퍼포먼스를 돕는 편안한 기능성 웨어부터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룩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그만의 스타일시한 필드 패션을 완성했다.

힐크릭 관계자는 “세련된 패션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두루 갖춘 한예슬을 통해 힐크릭이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New Trend 골프웨어를 잘 표현할 수 있었다”며 “힐크릭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젊고 세련된 감성, 기능성을 강조해 민감한 골퍼들을 공략하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힐크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