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휘재 ‘슈돌’ 하차…봉태규·신현준 “긍정 검토 중”

입력 2018-03-13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합] 이휘재 ‘슈돌’ 하차…봉태규·신현준 “긍정 검토 중”

방송인 이휘재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 하차한다. 배우 봉태규, 신현준은 출연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이다.

13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이휘재의 하차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이후 봉태규와 신현준의 합류 소식에 대해서는 “두 가족 모두 제의를 받고 긍정 검토 중인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휘재의 하차 이후 봉태규와 신현준이 합류하게 될지는 확정적이진 않은 상황. 이에 두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 가족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된다.


<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 입장 전문>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를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파일럿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슈돌’의 원년 멤버 아빠 이휘재와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가족이 본 프로그램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아빠 시절부터 능숙한 슈퍼맨이 되기까지 노력하는 아빠로서 많은 웃음과 감동을 보여준 이휘재씨와 단짝 케미로 많은 기쁨을 선물해준 서언, 서준 쌍둥이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 서언, 서준이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이휘재씨 가족을 응원하겠습니다.

(이휘재 씨 가족의 마지막 방송은 4월 중 예정입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