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황민현, ‘와리가리’ 영상 300만 뷰 돌파 “진정 음색 깡패”

입력 2018-03-14 09: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워너원 황민현, ‘와리가리’ 영상 300만 뷰 돌파 “진정 음색 깡패”

워너원 황민현의 ‘와리가리’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 에서 황민현이 테리우스로 밝혀졌다. 이후 그가 2라운드에서 부른 혁오의 ‘와리가리’ 영상은 네이버TV기준 공개 하루 하루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고, 13일 오후까지 300만뷰를 기록했다. 또 1라운드 ‘테리우스 VS 소공녀’ 영상도 ‘복면가왕’ 역대 조회수 2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들은 황민현의 뛰어난 미성과 가창력을 극찬했다. 얼굴이 공개되는 순간 방청석은 역대급 환호를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유영석은 “테리우스의 음색과 목소리가 ‘이래도 되는 거야’ 싶을 만큼 좋으며 이런 목소리가 주는 감동은 진짜 바꿀 수 없다”고 말했고, 조장혁은 “트렌디한 음색”, 김구라는 “비지스의 배리 깁 같은 음색”이라고 극찬했다.

황민현은 “연습할 때도 스케줄 끝나고 밤늦게 했다. 단체로 있을 때는 (대결곡을) 부르지 않았다. 방에서 혼자 듣거나 회사에서 연습 했다”고 말하며 “아빠가 ‘복면가왕’ 안 나가냐고 물어본 적 있다. 나가고 싶다고 나갈 수 있는 게 아니라고 했다. (무대를 보시고 나면) 웃으면서 전화할 거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황민현이 속한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쇼 ‘Wanna One COMEBACK ‘I PROMISE YOU’’는 19일 오후 7시 Mnet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