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꼭 잡고’ 한혜진-이나윤, 행복 가득 비하인드 스틸 공개

입력 2018-03-18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손 꼭 잡고’ 한혜진-이나윤, 행복 가득 비하인드 스틸 공개

한혜진과 이나윤의 행복 넘치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 드라마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측이 18일 한혜진(남현주 역)-이나윤(김샛별 역)의 함께 있기만 해도 웃음이 폭발하는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 꼭 잡고’는 삶의 끝자락에서 예기치 않게 찾아온 사랑, 설레고 찬란한 생의 마지막 멜로 드라마. 드라마 ‘명성황후’, ‘달콤한 인생’ 등을 통해 시대극과 현대극을 아우르며 필력을 과시한 ‘드라마계의 대부’ 정하연 작가와 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를 통해 통통 튀는 연출력을 뽐낸 정지인 감독이 손을 잡고 선보이는 2018년 MBC 첫 감성 멜로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한혜진은 삶의 끝자락에서 새 사랑을 만나게 되는 ‘남현주’ 역을, 이나윤은 현주의 딸이자 초롱초롱하고 당돌하고 속 깊은 ‘김샛별’ 역을 맡아 모녀로 호흡을 맞출 예정.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속 한혜진과 이나윤은 시간, 장소 불문하고 행복해하는 중. 이나윤이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손짓으로 한혜진에게 말을 걸자 그는 이나윤이 귀여워 어쩔 줄 모르겠다는 눈빛으로 흐뭇하게 웃어 보이고 있다.

이어 한혜진은 이나윤을 뒤에 태우고 숲길에서 함께 자전거를 타고 있다. 한혜진의 하얀 이가 환히 드러날 뿐 아니라 광대까지 승천한 함박 미소에서 즐거움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나윤 역시 잔뜩 신이 난 듯 양팔을 벌린 채 활짝 웃고 있다. 이처럼 함께 있는 내내 끊이지 않는 한혜진과 이나윤의 웃음에 ‘손 꼭 잡고’ 속 두 사람이 보여 줄 케미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에 대해 ‘손 꼭 잡고’ 제작진 측은 “한혜진은 이나윤과 촬영할 때면 웃음이 더욱 끊이질 않는다. 이나윤 역시 한혜진을 엄마처럼 잘 따라 두 사람의 호흡이 굉장히 잘 맞는다”며 “두 사람의 행복 가득한 모녀 케미가 ‘손 꼭 잡고’를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해 코 앞으로 다가온 ‘손 꼭 잡고’ 첫 방송에 관심을 높인다.

사진│MBC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