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백’ 김무열, 카리스마 장착한 눈빛 [화보]

입력 2018-03-21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머니백’ 김무열, 카리스마 장착한 눈빛 [화보]

영화 ‘머니백’이 주인공 ‘민재’ 역을 맡은 김무열의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한다.

이긴 놈이 다 갖는 세상! 하나의 돈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일곱 명이 뺏고! 달리고! 쫓기는 추격전을 그린 작품 ‘머니백’이 주인공 김무열의 특별한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이전 작품에서는 보여 준 적 없는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김무열의 스타일리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흑백 톤으로 세련미를 더한 화보 속 김무열은 ‘머니백’ 속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큰 정장을 입고 다니는 짠내나는 취준생 ‘민재’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면을 응시하고 서 있는 컷은 강렬한 눈빛으로 화보 가득 그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바닥에 앉아 카메라를 향한 그의 모습은 마치 소년과도 같은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무열은 신작 ‘머니백’에서 아픈 어머니의 걱정을 덜어 드리기 위해 취직을 했다고 선의의 거짓말을 하고, 어머니에게 가져다드릴 월급과 병원비를 위해 사채빚까지 끌어다 쓴 주인공 ‘민재’로 분해 극의 전반적인 흐름을 이끈다. ‘머니백’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그의 연기 인생에 대한 인터뷰와 시크함이 돋보이는 화보는 ‘에스콰이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무열의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머니백’은 오는 4월 12일(목)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