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신곡 ‘남겨둘게’ 27일 오후 6시 발매

입력 2018-03-22 0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는 3월 27일 신곡 ‘남겨둘게’ 발매를 앞둔 래퍼 키썸이 새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에 나섰다.

키썸은 22일 자정, 소속사 맵스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남겨둘게’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지난 21일, 신곡 발매 정보를 담은 앨범 커버 공개로 주목을 끈 키썸은 이번 신곡 발매를 짐작하게 할 몽환적 티저 이미지로 화제몰이에 나선 것.

공개된 사진 속 키썸은 총 세 장의 티저 이미지를 통해 핑크자켓, 레드수트, 화이트 블라우스 등 여성스러운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기존의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탈피,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컨셉으로 성숙해진 이미지만큼 더욱 발전된 아티스트 ‘키썸’의 모습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도 한층 높이고 있다.

신곡 ‘남겨둘게’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 후 찾아오는 그리움과 애절함을 ‘네 자리를 남겨둘게’,’내 마음을 남겨둘게’라는 가사로 표현한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 특히 키썸은 이번 신곡을 통해 안정적인 랩은 물론, 감성적 보컬의 면모까지 선보이며 그야말로 업그레이드 된 ‘귀호강’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키썸의 디지털 싱글 ‘남겨둘게’ 음원은 3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