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대체불가 워너비 스타의 ‘러블리’ 커버 화보 공개

입력 2018-03-23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배우 신민아의 싱그러운 선글라스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매거진 4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신민아는 ‘Isn’t she lovely’라는 주제로 원조 러블리 여신다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심플한 원피스에 틴트 선글라스를 매치하거나 캐주얼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를 들고 사랑스러움에 정점을 찍었다. 또한 화보 촬영장에서 그녀는 상큼한 미소로 스태프들을 친절히 대하며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이 화보는 트렌디한 아이웨어 브랜드 ‘몰숀’의 뮤즈로 발탁된 신민아의 첫 촬영이자 창간 5주년을 맞이한 <더스타>의 특별 커버 화보. 신민아는 이번 프로젝트 촬영을 진행하며 러블리함과 시크함, 편안한 매력까지 다채롭게 뽐내며 대체불가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했다.

여배우 신민아의 봄 햇살 같은 커버 화보와 촬영 뒷이야기, 현장 사진은 <더스타> 4월호(3월23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창간 5주년 기념호인 <더스타> 4월호에서는 배우 권율의 분위기 넘치는 패션 화보와 대세 그룹 B.A.P의 청춘 화보, 원더걸스 출신 혜림의 근황을 담은 화보 인터뷰, ‘안경 선배’ 여자 컬링 김은정 선수의 안경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