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컴백’ 위너, 옴므파탈 티저…“길거리 런웨이”

입력 2018-03-23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컴백’ 위너, 옴므파탈 티저…“길거리 런웨이”

그룹 위너가 연달아 옴므파탈 매력을 뽐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오전에 이어 오후 4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위너 두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상단에는 ‘The 2nd Album’과 ‘2018.04.04 6PM’이라고 명시되어 있어 4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위너의 정규 2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멤버들은 시크한 표정으로 나란히 길거리를 걷고 있다. 헤어스타일로 큰 변신을 시도한 강승윤부터 아방가르드한 패션으로 돋보이는 이승훈, 미소년 콘셉트의 곱슬머리 김진우, 핑크빛 머리카락과 상반되는 남성미를 발산하는 송민호까지 자신만의 존재감을 나타냈다. 위너 멤버들은 일반적인 길거리를 한 순간에 런웨이로 만들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위너는 이번 컴백을 통해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음악으로 대중을 사로잡겠다는 목표다. 그 만큼 공들여 완성된 이번 앨범에 대해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매일 매일 듣게 될 앨범”이라며 “제대로 터트려 보자”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앞서 위너는 ‘REALLY REALLY’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구축하며 한 달 이상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했으며, 남자 아이돌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 기록을 통해 대세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뮤직비디오는 현재 6600만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