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피플 측은 24일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 제작 SM C&C) 속 김선아의 결혼식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선아의 화사한 미모가 가득한 결혼식 촬영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김선아는 마치 화보 같은 기품 있는 드레스 자태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매혹적인 뒷모습은 독보적인 우아한 매력을 자아내며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촬영 현장에 등장한 김선아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냄과 동시에 섬세한 감성 연기로 가슴 아린 결혼식 장면을 완성시켰다. 촬영이 끝난 이후에는 동료 배우, 스태프들과 인증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김선아는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용 선물을 들고 인증샷을 남기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해당 보조배터리는 올 초 ‘키스 먼저 할까요’ 스태프 및 배우들에게 김선아가 선물한 것으로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키스’팀에게 행복을 충전하는 선물이 되었다는 후문. 러블리한 윙크부터 단아한 미소까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김선아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보조배터리에 적힌 “행복 충전 먼저 할까요”라는 멘트처럼 설렘이 담긴 봄의 신부 같은 김선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행복 충전을 더한다.
김선아는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안순진 역을 맡아 매회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활약하고 있다. 감정의 기복이 시도 때도 없이 넘나드는 순진이기에 김선아는 오가는 감정의 진폭을 능숙하게 조율하며 순진의 감정선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무덤덤하게 내뱉는 대사 하나, 소리 없이 흘러내리는 눈물 한 방울로도 시청자들의 가슴을 묵직하게 두드리는 김선아의 연기에는 현실을 반영한 깊이 있는 감성이 스며들어 있다는 평. 순진과 무한의 사랑에 점차 위기가 다가오며 이를 짙은 감수성으로 녹여낼 김선아의 멜로 연기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