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4월5일까지 여행상품 이벤트 ‘드림세일’ 진행

입력 2018-03-25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금까기’, ‘우리만’, ‘자기야’, ‘아웃 오브 코리아’ 등 브랜드별 할인

개별 자유여행 전문 내일투어는 4월5일까지 여행상품 이벤트 ‘드림세일’을 진행한다. 2만3900원으로 해외 패스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개별여행 상품을 구매할 시 추첨하여 상품으로 준다.

우선 지역별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제공하는 ‘단독 특가 드림’을 진행한다. 일본, 대만, 중국, 유럽, 미주 등 전 세계의 여행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내일투어의 개별 패키지여행 ‘우리만’, 허니문 ‘자기야’, 배낭여행 ‘아웃 오브 코리아’ 등 상품 브랜드 별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개별 패키지여행 ‘우리만’에서는 맞춤 현수막 서비스를 지원하고, 허니문 ‘자기야’에서는 조기예약 5% 할인과 지역별 특전을 실시한다. 배낭여행 ‘아웃 오브 코리아’는 파리 바또 무슈 유람선 탑승권, 파리 몽빠르나스 타워 입장권, 스위스 알프스 티틀리스 등정권을 제공한다. 또한 골프 GMT에서는 1인 5% 할인 및 고급 골프 항공 커버를 제공한다.

또한 내일투어에 로그인만 하면 내일스토어 무조건 할인 3000원권 할인 및 호텔 돌핀스 최대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 할인쿠폰 등 다양한 쿠폰은 드림세일 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내일투어와 신라면세점이 손잡고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