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고마워’ 스튜디오 라이브 버전 공개

입력 2018-03-26 15: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갓세븐, ‘고마워’ 스튜디오 라이브 버전 공개

그룹 GOT7이 새 앨범 타이틀곡 'Look'으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수록곡 '고마워' 스튜디오 라이브 버전을 공개했다.

GOT7은 새 앨범 'Eyes On You' 발매와 함께 무대 밖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GOT7 STUDIO'를 개설, GOT7의 V LIVE 및 각종 SNS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데 19일 'Look'의 퍼포먼스 비디오로 포문을 열었다. GOT7의 독보적인 춤선과 더불어 3면을 이용한 유니크한 안무 동선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루비한 느낌의 'Look'과 달리 오늘(26일) 정오 V LIVE를 통해 공개된 'Eyes On You' 수록곡 '고마워'의 스튜디오 라이브 버전에서는 GOT7이 라이브를 선보이며 잔잔한 울림을 선사해 감성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마워'는 멤버 진영의 자작곡으로 평소에 말로 다 하지 못했던 팬들에 대한 진심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라이브 영상 역시 항상 힘이 돼준 팬들을 위해 GOT7이 준비한 선물로 GOT7 최초의 밴드 세션 라이브라는 점에서 인상적이다. 멤버 진영의 나지막한 목소리가 열고 마크의 "Thank You" 속삭임이 닫은 라이브는 밴드 사운드에 귀 기울이며 한음 한음 정성을 다해 부르려는 멤버들의 모습이 진정성을 더하며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

GOT7이 지난 12일 발매한 미니앨범 'Eyes On You'는 가온차트 11주차 앨범 종합차트서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12일부터 18일 기준 한터 주간차트 정상에 올랐고, 24일 기준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2위에 랭크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했다. 타이틀곡 'Look'은 엠넷 주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이 기세를 몰아 GOT7은 지난 23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GOT7은 5월부터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라는 타이틀로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GOT7의 서울 콘서트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늘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다음 달 4일 가능하다.


(사진출처: 'GOT7 STUDIO'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