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 베리모어의 좀비 호러 코미디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2’ 오늘 공개

입력 2018-03-26 15: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류 베리모어의 좀비 호러 코미디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2’ 오늘 공개

할리우드 로코퀸 드류 베리모어의 신작이자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좀비 호러 코미디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Santa Clarita Diet)’ 시즌 2가 지난 3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루 아침에 좀비가 된 평범한 부동산 중개인 ‘쉴라’와 그녀의 가족이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즌 2가 드디어 공개되어 기존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좀비물로 즐거움을 선사,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좀비의 모습에도 숨길 수 없는 드류 베리모어의 러블리한 매력과 특유의 밝은 에너지는 시즌 2에도 이어지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영화 ‘첫 키스만 50번째’,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등을 통해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명실상부 할리우드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등극한 드류 베리모어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리즈를 통해 연기 인생 최초로 좀비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좀비로 변해 입맛부터 성격까지 모두 바뀌게 된 쉴라는 그녀에게 닥친 기이한 상황에도 위축되지 않는 긍정적인 캐릭터로 드류 베리모어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유쾌함을 지니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시즌 2에서는 한층 더 배가된 드류 베리모어의 매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찾아 눈길을 끈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산타클라리타에 연이어 발생하는 실종사건과 점점 감추기 힘들어지는 쉴라의 존재를 두고, 의심의 눈초리를 피해 삶을 지키고자 하는 해몬드 가족의 좌충우돌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여기에 손이 꺾이고 피가 흐르는 다소 잔혹한 장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기게끔 만드는 드류 베리모어만의 밝고 러블리한 연기가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할리우드 로코퀸 드류 베리모어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산타클라리타 다이어트’ 시즌 2는 바로 지금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