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XSF9, ‘더쇼’ 봄 맞이 특별 콜라보

입력 2018-03-27 14: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이프릴XSF9, ‘더쇼’ 봄 맞이 특별 콜라보

그룹 에이프릴과 SF9이 SBS MTV ‘더쇼’에서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갖는다.

오늘(27일, 화) 밤 생방송되는 뮤직 버라이어티 SBS MTV '더쇼는 ‘봄 스페셜 스테이지’로 더욱 산뜻하게 꾸며진다. 봄이 되면 사랑받는 노래들이 2018년 K-POP 스타들의 목소리로 다시 태어날 예정이다.

‘봄의 요정’ 에이프릴의 채원, ‘대세 신인’ SF9의 인성, 휘영은 ‘봄 사랑 벚꽃 말고’ 콜라보 무대를 꾸민다. 두 그룹의 메인보컬인 채원과 인성, 최근 ‘고등래퍼2’에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인 SF9의 래퍼 휘영의 조합이 과연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또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노래 ‘봄이 좋냐’와 달달한 커플 노래 ‘Love Blossom’도 2018년 핫 루키들의 목소리로 다시 태어난다.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보일 스타가 과연 누구인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라디오 쇼’ 스페셜 DJ로는 NCT 127의 도영과 쟈니가 나선다. 봄과 어울리는 새싹 DJ들답게 춘곤증 극복법, 셀카 노하우 등을 전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이날 ‘더쇼’ 방송은 레전드 봄 시즌 송을 새롭게 재현한 ‘봄 소풍 스페셜 스테이지’와 함께 BoK, NCT 127, SF9, 김은비, 나라, 더 이스트라이트, 브로맨스, 아이스, 에이프릴, 오빠딸, 우주소녀, 자이언트핑크, 천단비, 혜이니의 무대를 전한다. 27일(화)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