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최강희, 본방 “같이 볼래요” 이벤트! 시청자들과 실시간 소통

입력 2018-03-28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추리의 여왕 시즌2’ 권상우와 최강희가 시청자들과 함께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흥미로운 생활밀착형 사건으로 매회 안방극장과 함께 추리해나가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가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SNS 이벤트를 준비한 것.

이벤트 명은 본방 “같이 볼래요”로 28일 방송되는 ‘추리의 여왕 시즌2’ 9회를 권상우, 최강희가 실시간으로 함께 시청할 예정이다. 드라마가 방송되는 동안 두 사람이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 댓글 반응을 함께 보고 의견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KBS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생중계되며 ‘추리의 여왕 시즌2’를 아끼고 사랑하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영상을 함께 보고 댓글 반응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재치 있고 재미난 댓글을 남겨준 사람을 선별, 방송 후에는 추리퀴즈를 내 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하여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추리의 여왕 시즌2’의 한 관계자는 “권상우, 최강희 씨 모두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라는 소식에 흔쾌히 참여 의사를 밝혔다. 그만큼 작품을 향한 배우들의 애정이 각별하니 앞으로의 방송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고의 추리 호흡을 보여주는 완설 콤비와 함께하는 "같이 볼래요" 이벤트는 28일 밤 10시,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 9회 본방송과 동시에 진행된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