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우X소유진, 31일 콘서트 개최…책과 재즈의 만남

입력 2018-03-28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우X소유진, 31일 콘서트 개최…책과 재즈의 만남

방송인 겸 재즈 보컬리스트 이동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재즈, 봄을 읽고 노래하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동우와 배우 소유진이 함께 하는 ‘재즈, 봄을 읽고 노래하다’는 오는 31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총 2회에 걸쳐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마리아칼라스홀에서 펼쳐지며, 봄에 어울리는 ‘책과 재즈’를 주제로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서 이동우는 피아니스트 데이브, 드러머 최요셉, 베이시스트 전제곤으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 Easy Blue(이지 블루)의 감미로운 연주에 맞춰, 친근한 매력의 스탠다드 재즈곡 및 앨범 발표곡들을 선사한다.

또 소유진은 시집, 에세이, 철학 서적 등 다양한 장르의 책 구절을 낭독함은 물론, 이동우와 함께 따뜻한 봄 감성이 가득한 특별 무대도 선보이며, 각 주제에 대해 관객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책과 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공연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공연 티켓은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한 예매 및 현장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마리아칼라스홀과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우는 가톨릭평화방송 라디오 ‘한낮의 가요선물 이동우, 김다혜입니다’ DJ로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