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마동석, 무시무시한 팔뚝 힘…스페셜 포스터 공개

입력 2018-03-28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챔피언’ 마동석, 무시무시한 팔뚝 힘…스페셜 포스터 공개

충무로에서 가장 뜨거운 배우 마동석과 독보적인 연기력의 믿고 보는 배우 권율, 한예리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챔피언’이 웃음과 따듯한 감동을 모두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을 초토화시킨 영화 ‘챔피언’이 웃음과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힘쎈삼촌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

이번에 공개된 ‘챔피언’ 힘쎈삼촌 포스터는 말 그대로 ‘우리집에 힘쎈삼촌이 나타났다’라는 카피와 함께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줄다리기를 하는 영화 속 배우들의 모습이 어우러져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또한, 한 손으로 ‘진기’(권율), ‘수진’(한예리) 그리고 ‘쭌쭌남매’를 상대하는 ‘마크’(마동석)의 모습은 그가 가진 무시무시한 힘을 짐작하게 하는 가운데, 아이들을 바라보는 애정어린 시선 또한 느낄 수 있어 이들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챔피언’ 포스터 속 ‘힘쎈삼촌’과 ‘수진’의 가족, ‘진기’의 모습은 팔씨름 챔피언을 위한 ‘마크’의 도전과 이를 돕는 ‘진기’, ‘수진’, ‘쭌쭌남매’의 따뜻한 가족케미를 느끼게 하며, 이들이 함께 만들어 낼 감동과 뜨거운 가족애를 암시한다. 뿐만 아니라, 마동석과 권율, 한예리에 더해 아역배우들까지 충무로 최고 배우들이 빚어낼 극강의 시너지를 짐작하게 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힘쎈삼촌’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챔피언’은 오는 5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