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지한솔 “뉴키드 차트 상위권? 팬들에게 커피 쏘겠다” [화보]

입력 2018-03-29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유닛’ 지한솔 “뉴키드 차트 상위권? 팬들에게 커피 쏘겠다” [화보]

그룹 뉴키드(newkidd)가 GanGee(간지) 4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뉴키드(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는 청춘시대를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카메라 셔터가 터질 때마다 멤버들은 각자 다른 몸짓과 표정을 지으며 자신만의 개성을 뽐냈다.

멤버 진권은 인터뷰에서“브로맨스 같은 네명의 멤버들이 아주 형제처럼 친하게 지내고 있다. 그런데 화보 컨셉도 4형제의 청춘로맨스라 우리 일상과 아주 딱 맞아 마음에 들었다. 앞으로 뉴키드 많이 사랑해 주시고 첫 싱글 앨범 ‘소년이 사랑할 때(will you be ma)’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라고 화보촬영 소감을 전했다.

최근 KBS2 '더 유닛'에서 6위를 차지 하면서 유앤비로 데뷔를 앞둔 지한솔은 "청량한 매력이 저희 뉴키드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뉴키드’ 멤버로서 완벽한 무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은 항상 한다”며 뉴키드를 대신해 팬들에 대한 공약을 내걸었다.

그는“다음 앨범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다면, 앨범 구매 해주신 팬분들께 커피 100잔을 쏘겠습니다. 앞으로 완전체로 곧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멋진 무대와 음악을 만들 수 있는 ‘뉴키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고 인사했다.

뉴키드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와 4인4색 매력돌에 대한 화보는 ‘GanGee’(간지) 4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