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신제품 출시&이벤트

입력 2018-03-30 16: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던롭스포츠코리아 박인비 우승 기념 이벤트


던롭스포츠코리아(주)(대표 홍순성)가 ‘골프여제’ 박인비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젝시오가 준비한 이번 우승기념 이벤트는 골프여제가 직접 사용하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월 30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박인비 우승의 원동력인 젝시오 포지드 아이언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300여개 특약점에서 젝시오 포지드를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박인비 선수가 사용하는 스릭슨 Z-STAR 1더즌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자신의 이름을 각인한 젝시오 캐디백을 비롯해 130명을 선정해 박인비가 사용하는 클럽과 용품을 증정한다 젝시오X 드라이버(10명), 젝시오 레플리카 캐디백(50명), 클리브랜드 골프 RTX-3 웨지(70명) 등 박인비의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경품들로 준비했다.


●테일러메이드, 4월 신제품 Athlete edition TP5X볼을 출시


테일러메이드(지사장 라이언 하이랜드)가 2018년 4월 신제품 Athlete edition TP5X볼을 출시한다. ‘올 뉴 TP5X’의 넘버링 버전으로 더스틴 존슨(1번-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상기시켜 주는 1퍼트), 제이슨 데이(87번-그가 태어난 해), 로리 맥길로이(22번-그가 결혼한 날), 존 람(10번-그가 태어난 날 그리고 종종 최고의 축구 선수 번호) 등 4명의 선수들의 의미 있는 넘버링으로 출시된 상품이다. 넘버링 외 볼 라이너도 새겨져있는데 각 선수들의 이름 또는 심볼로 정리 되어있다. 새로운 TP5X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