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오늘 ‘너목보5’ 출연…15년차 상극케미

입력 2018-03-30 17: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방신기, 오늘 ‘너목보5’ 출연…15년차 상극케미

그룹 동방신기가 오늘(30일, 금)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에 출연한다.

유노윤호, 최강창민이 15년차 ‘상극 케미’를 발산하며 폭소를 선사함과 동시에 어떤 추리를 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촬영 당일,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추리해가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의견이 서로 계속 엇갈리면서도 “이것이 바로 동방신기를 유지할 수 있는 힘”이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3년만에 신곡으로 컴백한 두 사람은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이라며 “신인 때의 느낌이 난다. 떨린다”고 말해 시청자들로부터 응원 담긴 환호를 받았다. 동방신기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스튜디오의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고, 그 어느 때보다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다.

또 어제(29일, 목)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동방신기가 즉석에서 립싱크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공개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미스터리 싱어의 목소리에 맞춰 영혼을 담아 노래하는 유노윤호와, 아카펠라 비트박스를 잔망스럽게 립싱크하는 최강창민의 완벽한 호흡이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 밖에도 미스터리 싱어와 함께 밝혀진 자신의 사생활에 경악하는 동방신기의 모습이 공개돼 어떤 사연일지에 대한 호기심을 부추기고 있다.

‘너목보’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로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8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함은 물론 현지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국제적으로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 받고 있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 숨은 실력자들의 놀라운 무대를 선보이며 2015년 첫 방송 이래 높은 시청률을 꾸준히 기록,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