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직장 동료로 출격 “인기女”

입력 2018-03-31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유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직장 동료로 출격 “인기女”

배우 정유진이 1년 반 만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30일 첫 방송된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는 윤진아(손예진 분)와 서준희(정해인 분)의 재회와 이들 주변인들의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진 가운데 강세영(정유진 분)의 첫 등장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세영은 진아와 업무와 관련된 일로 알게 모르게 날을 세웠다. 인간적으로는 서로를 존중하지만 일에서는 똑 부러지는 두 인물의 캐릭터가 드러난 것. 세영은 의도치 않게 해결하기 힘든 업무를 진아에게 맡기게 됐다.

극중에서 정유진이 연기하는 강세영은 진아와 같은 매장 총괄팀 대리. 세련된 외모는 물론, 눈치가 빠르고 똑똑해 주변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매력적인 인물. 게다가 톡톡 튀는 성격으로 건물 내에서 가장 인기 많은 사람으로 통한다.

이날 정유진은 도회적인 매력으로 첫 등장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손예진과 직장 내 동료로 있으면서 벌이는 은근한 줄다리기는 시청자의 공감을 높이는 동시에 현실적인 재미를 더했다.

안판석 감독의 전작 SBS ‘풍문으로 들었소’로 데뷔식을 치른 정유진은 MBC ‘W(더블유)’로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세련된 외모와 스마트한 분위기로 돌아온 정유진이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지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캡처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