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퍼주니어 예성X은혁, 마성의 콘셉트 천재…티저 공개

입력 2018-04-04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슈퍼주니어 예성X은혁, 마성의 콘셉트 천재…티저 공개

그룹 슈퍼주니어 예성, 은혁이 개인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슈퍼주니어는 어제(3일) 시원, 동해의 티저 이미지에 이어, 오늘(4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에 예성, 은혁의 개인 티저 사진을 추가적으로 업로드해 ‘컨셉 천재’ 다운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금일 오후 6시에는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Lo Siento’(로시엔토) 첫 티저 영상도 오픈할 계획이다.

오는 12일 정식 발매되는 슈퍼주니어 정규 8집 리패키지 앨범 ‘REPLAY’(리플레이)에는 라틴 팝 장르의 ‘Lo Siento’를 비롯한 총 14곡이 수록돼 슈퍼주니어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만날 수 있고, 특히 수록곡 ‘안아줄게 (Hug)’는 멤버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가사에 녹여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 슈퍼주니어는 4월 12일 오후 6시 새 앨범 ‘REPLAY’ 정식 발매와 동시에, 같은 날 밤 10시 45분부터 총 1시간 동안 CJ오쇼핑의 슈퍼주니어 전용 홈쇼핑 채널인 ‘슈퍼마켓’에 출연해 특유의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전망이다.

슈퍼주니어는 최근 단독 예능 프로그램 ‘슈퍼TV’ (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