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부탁’ 임수정X윤찬영X이상희, 6일 V앱 뜬다

입력 2018-04-05 15: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신의 부탁’ 임수정X윤찬영X이상희, 6일 V앱 뜬다

오는 4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임수정 주연의 영화 ‘당신의 부탁’이 4월 6일(금) 오후 3시에 네이버 V라이브로 예비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당신의 부탁’은 사고로 남편을 잃고 살아가는 32살 효진(임수정) 앞에 남편의 아들 16살 종욱(윤찬영)이 갑자기 나타나면서 두 사람의 좌충우돌 동거를 그린 이야기이다. 임수정이 처음으로 ‘엄마’ 역을 맡으며 새롭고도 특별한 가족의 이야기를 그려낸 영화 ‘당신의 부탁’이 4월 6일(금) 오후 3시 임수정, 윤찬영, 이상희와 함께하는 네이버 V앱 V라이브를 진행해 예비 관객들과 생중계로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네이버 V라이브는 어쩌다 엄마가 된 ‘효진’ 역의 임수정과 어쩌다 아들이 된 ‘종욱’ 역의 윤찬영 그리고 효진의 절친한 친구 ‘미란’을 연기한 이상희가 개봉 전 처음으로 함께하는 자리다. 영화 촬영 당시부터 남다른 연기 호흡을 보여주었던 세 배우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또 다른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라 그들의 만남이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극 중 대사에 버금가는 ‘효진’과 ‘미란’의 사이다 대화뿐만 아니라 영화 속에서 여러 엄마들과 호흡을 맞춘 ‘종욱’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확인하며 실시간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을 것이다.

남다른 모자母子, 절친, 이모와 조카 사이의 모든 케미스트리를 개봉 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V라이브는 4월 6일(금) 오후 3시 네이버 V앱 무비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어쩌다가 엄마와 아들 사이가 된 배우 임수정과 윤찬영이 그리는 특별한 가족의 모습으로 봄과 함께 따스한 감성을 선사할 영화 ‘당신의 부탁’은 오는 4월 1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