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서핑 함께 할래요?” 이기우, 감출 수 없는 훈남美 [화보]

입력 2018-04-07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캠핑·서핑 함께 할래요?” 이기우, 감출 수 없는 훈남美

배우 이기우가 화보를 공개했다.

박준우, 이진환, 스스무, 수형진, 채널 올리브를 대표하는 네명의 셰프들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라이프 스타일지 퍼스트룩의 커버를 장식했다. 채널 올리브가 선사하는 새로운 식문화 쇼핑 컨벤션 ‘올리브콘’을 기념하기 위해 한자리에 보인 것이다.

‘올리브콘’은 최근 지역기반 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을 반영해 ‘로컬로망’ 이라는 콘셉트로 킨포크, 웨스트코스트, 크로스오버라는 트렌드키워드를 설정했고 그 중 해변 무드의 웨스트코스트를 이기우만의 색깔로 표현해 보여줄 예정이다.


이기우는 “제가 즐기는 캠핑과 서핑 등 취미 생활을 소개하고 나누는 작은 자리를 만들려고 해요. ‘이기우의 놀이터’라고나 할까요? 요즘 캠핑, 서핑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 제가 조금 먼저 시작해본 사람으로서 유용한 팁과 진정한 재미를 알려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기획한거예요”라며 올리브콘에서 들려줄 이야기를 귀뜸해 줬다.



박준우, 이진환, 스스무, 수형진 셰프 역시 개성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자신들의 쿠킹 퍼포먼스와 음식들을 선보일 예정. ‘올리브콘’의 전야제 같은 이번 화보의 풀 스토리는 퍼스트룩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콘’은 5월 2일부터 6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