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 출연…세훈-강미나 호흡 [공식]

입력 2018-04-09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보현, 웹무비 ‘독고 리와인드’ 출연…세훈-강미나 호흡 [공식]

배우 안보현이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극본 오영석, 이세은/연출 최은종/제작 삼화네트웍스, 투유드림)의 주인공 표태진 역으로 출연한다.

‘독고 리와인드’는 지난 2016년 단행본까지 발매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무비로 학교 폭력으로 인해 죽은 형을 대신해 일진회를 산산조각내기 위해 처절한 복수에 나서는 강혁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안보현이 맡은 고교 씨름왕 ‘표태진’은 주인공 3인방 중 한 명으로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싸움터에 뛰어들게 된 순진무구하며 운동밖에 모르는 캐릭터로, ‘강혁’ 역의 엑소의 세훈, ‘김종일’ 역의 조병규와 함께 극을 이끌어 가며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강렬하고 한 차원 더 수준 높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보현은 “데뷔 이래 가장 힘든 액션을 소화하고 있다. 지금까지 작품에서 맡았던 캐릭터들과는 다르게 더 남자답고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든 스탭들, 배우들 다치지 않게 조심해서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는 삼화네트웍스와 투유드림이 제작하며 영화 ‘악녀’, ‘내가 살인범이다’ 등의 조감독을 맡았던 최은종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