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시그대’ OST 참여…오늘 ‘Falling’공개

입력 2018-04-09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이창섭, ‘시그대’ OST 참여…오늘 ‘Falling’공개

그룹 비투비(BTOB) 이창섭이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Part.5 ‘Falling’을 9일 공개한다.

모던 록 스타일의 미디움 템포곡 ‘Falling’은 세련된 기타 리프와 시크한 멜로디가 돋보인다. 그 동안 뛰어난 가창력으로 다수의 웰메이드 트랙을 선보여 온 이창섭의 맑은 목소리가 곡 분위기에 생명력과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tvN 미니시리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 아닌 보건의료직들의 짠내 나면서도 재치 넘치는 일상을 그린 작품으로 울보영(이유비 분)과 충고 머신 예선생님(이준혁 분), 뻥쟁이 신민호(장동윤 분)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작곡팀 1601이 곡을 쓰고 김호경이 공동작사한 이 곡은 사랑하는 연인의 존재에 대한 무한 긍정의 시각을 보여주는 노래로 ‘시를 잊은 그대에게’ 극중 러브테마곡 등장한다.

BTOB 활동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 음반 작업과 OST 가창 활동을 펼쳐 온 이창섭은 신곡 ‘Falling’을 통해 봄 분위기 물씬한 사랑의 감성 넘치는 곡을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들려주며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BTOB 서은광이 최근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에 깜짝 참여한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창섭의 OST 가창으로 팬들의 즐거움을 더한다.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이다. 보건의료직들의 짠내 나면서도 재치 넘치는 일상을 그리며 울보영(이유비 분)과 충고머신 예선생님(이준혁 분), 뻥쟁이 신민호(장동윤 분)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최근 OST 곡을 발표한 서은광에 이어 비투비 멤버 이창섭이 사랑의 감각을 일깨운 ‘Falling’은 극중 이야기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Part.5 이창섭의 ‘Falling’은 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