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진멜로’ 5월7일 첫방 확정… 티저 3종 공개 [공식]

입력 2018-04-10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기름진멜로’ 5월7일 첫방 확정… 티저 3종 공개 [공식]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가 5월 7일 첫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 독특한 소재와 재치 있는 대사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대세를 이끈 서숙향 작가와 ‘수상한 파트너’로 신선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박선호 PD가 의기투합한 작품. 여기에 장혁, 정려원, 이준호 등의 라인업이 더해져 주목받고 있다.

10일 공개된 ‘기름진 멜로’의 티저 영상은 세 가지로 12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다. 먹음직스러운 중화요리의 비주얼과 장혁, 정려원, 이준호의 목소리가 담겨 있다.

영상 속 윤기가 좔좔 흐르는 자장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탕수육, 화르륵 불타는 새우 요리는 보는 것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한다. 장혁의 “가즈아!”, 정려원의 “맛있게 먹겠습니다”, 이준호의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등 개성이 톡톡 묻어나는 배우들의 목소리는 세 사람의 유쾌한 조합을 궁금하게 한다.

‘기름진 멜로’는 달궈진 웍 안의 팔팔 끓는 기름보다 뜨거운 세 남녀의 핫한 연애담을 그린다. 현재 방송 중인 ‘키스 먼저 할까요’ 후속으로 5월 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