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전 정확한 홈 송구’ 넥센 이정후, ADT캡스플레이 선정

입력 2018-04-11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환상적인 홈 송구로 팀의 실점을 막아낸 이정후가 ADT캡스플레이 주간 팬 투표에서 득표율 59%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5일 kt wiz와의 맞대결에서 3-2로 이기고 있던 넥센은 9회초 kt 신예 강백호에게 동점 적시타를 허용하며 눈앞에 있던 승리에서 멀어졌다.

동점에 이어 역전을 허용할 수 있던 1사 3루 상황에 이해창의 뜬공을 잡은 이정후는 홈으로 쇄도하는 3루 주자 정현까지 홈에서 잡아내며 극적으로 이닝을 끝냈다.

팀의 추가 실점을 막아낸 이정후는 연장 10회말 선두 타자로 나서 볼넷으로 출루했고 이후 박병호의 안타 때 홈을 밟으며 결승 득점에 성공, 팀 승리의 일등공신 역할을 했다.

앞서 5일 경기 전까지 kt와 나란히 공동 4위를 기록 중이던 넥센은 이정후의 호수비와 결승 득점에 힘입어 단독 4위에 올라서기도 했다.

팀의 승리를 극적으로 지킨 이정후의 홈 송구는 ADT캡스플레이 영상 10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팬 투표에서도 60%에 육박하는 득표율로 1위를 기록했다.

한편, 'ADT캡스플레이' 다시보기 및 주간 투표는 포털 사이트 다음 'ADT 캡스플레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