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비,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서 완벽 라이브로 화제

입력 2018-04-11 12: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단비,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서 완벽 라이브로 화제

가수 천단비가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천단비는 JK김동욱과 함께 오늘(11일) 방송된 SBS 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에 출연해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단비는 신곡 ‘이별로 걷는 길’에 이어 이선희의 ‘추억의 책장을 넘기면’을 열창했다. 이른 오전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JK김동욱과 김창완의 감탄을 자아냈다.

JK김동욱은 “맑으면서도 깊이가 있는 목소리같다. 원더우먼 같은 느낌이 있어서 뮤지컬도 잘 어울릴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창완은 “미래적인 캐릭터라는 생각이 든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천단비의 신곡 ‘이별로 걷는 길’은 정통 발라드 곡으로 차세대 여성 발라드 보컬리스트 천단비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미니멀한 편곡과 따뜻한 기타, 스트링 사운드로 곡을 극대화 시켰으며 작곡가 황찬희와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하는 등 최고의 스탭들이 협업해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천단비는 지난 2005년 SBS ‘건빵선생과 별사탕 OST’의 ‘눈물샘’을 발매 하며 데뷔했다. 이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실력을 쌓아온 천단비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7’에 출연해 준우승을 수상했다. 지난해 4월 ‘어느 봄의 거짓말’ 발매 이후 8월에는 슈퍼주니어의 멤버 예성과 ‘오늘따라 조금 더’를 발매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