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키즈룸 오픈

입력 2018-04-11 17: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이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을 갖춘 키즈룸을 운영한다.

슈페리어 객실 한쪽에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조성했다. 어린이용 2층 침대는 아래는 놀이공간으로 위는 침대로 이용할 수 있다. 침대는 자신만의 공간을 갖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을 반영하여 텐트로 장식했고, 벽면에는 세계 지도와 보드판을 갖추었다. 주방 놀이 세트, 어린이 책상 등이 준비되어 있다.

키즈룸은 슈페리어 객실이나 동일한 객실의 호텔 패키지를 예약한 뒤 객실예약을 통해 키즈룸 사용을 신청하면 된다., 기존 객실 가격에 4만 원(부가세 별도)의 비용이 추가로 부가된다. 키즈룸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그린 핑커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로션, 워시, 샴푸) 1세트와 어린이 유기농 주스 2팩이 제공된다.

노보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오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키즈룸을 이용하면 모두 누릴 수 있다. 프로그램은 부모와 함께 투숙하는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객실 추가 비용이 면제되며 어린이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2인 기준의 첫 번째 객실을 예약한 8~16세의 어린이 가족 고객이 두 번째 객실을 예약하면 50%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