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가든·한화리조트 경주, 봄맞이 사진 이벤트

입력 2018-04-11 17: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는 제이드가든과 한화리조트 경주에서 봄철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제이드가든 수목원은 해설사와 함께 숲 속의 작은 유럽 수목원에 대한 설명을 듣는 ‘봄 힐링 투어’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 등 하루 세 차례에 걸쳐 매회 30분씩 진행한다.

6월8일까지 봄 사진 콘테스트도 제이드가든에서 열린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제이드가든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이름, 연락처와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수상자에게 한화리조트 주중 객실 이용권,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 제이드가든 초대권, 기념품 등을 증정한다. 21일에는 춘천의 유명 플리마켓인 ‘라온 마켓’이 제이드가든 내 광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열린다.

제이드가든은 서울 상봉역에서 춘천행 열차를 타고 굴봉산역에서 내리면 된다. 서울서 1시간 정도로 접근성이 좋고, 매일 굴봉산역에서 수목원까지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다.

한화리조트 경주도 ‘2018 벚꽃 사진 콘테스트’를 30일까지 실시한다. 경주에서 벚꽃과 찍은 재미있는 사진을 이름, 연락처와 함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최대 3장까지 응모 가능하다. 심사 기준은 작품성 보다는 재미에 비중을 두며, 수상자에게는 감와인레귤러세트,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입장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준다.

한편, 한화리조트 경주에는 지하 750m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수로 즐기는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가 1800㎡ 규모로 조성돼 인기를 얻고 있다. 뽀로로, 패티, 에디, 통통이 등 친근한 뽀로로 캐릭터와를 활용한 14가지 테마의 각종 어트랙션과 공연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