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어쿠스틱, 오늘 ‘어울리게 칠해줘’ 발표…봄 강자 컴백

입력 2018-04-12 1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바닐라 어쿠스틱, 오늘 ‘어울리게 칠해줘’ 발표…봄 강자 컴백


듀오 바닐라 어쿠스틱이 오늘(12일) 오후 6시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를 발매한다. ‘Sweet Chemistry’ 이후 약 2년 만에 정규 앨범이다.

총 11 트랙으로 구성된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는 타이틀곡 ‘같은 말’을 포함 ‘안아줘요’, ‘어울리게 칠해줘’, ‘여행중’ 등 신곡 7곡과 싱글로 발매됐던 ‘울컥해’, ‘너만 생각나’, ‘데이트’, ‘끝이 아닌 것 같아서’ 4곡으로 함께 구성된다.

이번 앨범에는 봄과 어울리는 달콤한 노래부터 발라드, 바쁜 일상에 위로를 건네는 노래까지 다양한 장르로 채워 바닐라 어쿠스틱의 음악적 색채를 짙게 보여줄 예정이다

바닐라 어쿠스틱은 지난 11일, 바닐라 어쿠스틱 및 쇼파르뮤직 공식 SNS 계정에 타이틀곡 ‘같은 말’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에는 바닐라 어쿠스틱 2기 이미지 모델 조여은과 웹드라마 ‘연플리’ 프로젝트 ‘Yellow(옐로우)’의 훈남 베이시스트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 이세진이 참여해 호흡을 맞췄다. 이들은 오늘 오후 6시 공개되는 ‘같은 말’ 뮤직비디오에서 오래된 연인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위기를 연기해 공감을 전할 계획.

타이틀곡 ‘같은 말’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구가 귀에 잘 들어오며,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가 리듬을 이끌어가는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바닐라 어쿠스틱의 새 정규 앨범 ‘어울리게 칠해줘’는 오늘(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