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돈스파이크, ‘타조 고기’ 등 세계 진미 대공개

입력 2018-04-16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냉부해’ 돈스파이크, ‘타조 고기’ 등 세계 진미 대공개

돈스파이크가 세계 4대 진미는 물론, 타조 고기까지 들어있는 ‘역대급 냉장고’를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먹방계의 신기원’ 돈스파이크가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돈스파이크는 “음식을 위해 전세계를 돌아다닌다”며, 냉장고 속 식재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리고 공개된 냉장고 속에는 지드래곤 이후로 처음으로 ‘세계 3대 진미’라 불리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가 모두 등장해 셰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돈스파이크의 냉장고 재료 퍼레이드는 이에 그치지 않았다.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물론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로 타조 고기마저 등장했다. MC와 셰프들은 “방송 사상 역대급 냉장고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놀라운 재료로 만드는 요리 대결 역시 관심을 모았다. 셰프들이 만든 음식을 시식한 돈스파이크는 “집에 가기 전에 이 요리만은 배우고 가야겠다” “신들이 먹는 음식 같다”며 극찬을 쏟아내 결과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로 4대 진미와 타조 고기까지 등장한 돈스파이크 냉장고의 모습은 16일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