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뷰라’ 권혁수, ‘셀럽 관장님’과 무아지경 야광봉 댄스

입력 2018-04-17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권혁수가 ‘관장님’ 양치승 헬스 트레이너와 무아지경 ‘야광봉 댄스’로 무대를 뒤집어놓았다.

17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2회를 방송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4명의 MC가 야외를 돌아다니며 직접 체험에 나서는 발품팔이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첫 회에서는 메인 MC 송지효와 구재이, 권혁수, 모모랜드 연우가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리미티드 키트’를 제작하는 미션에 따라, 재료 구입부터 만들기, 포장, 배송까지 모두 도맡으며 시작부터 착착 맞는 호흡을 드러낸 바 있다.

특히 이날 방송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2회에서는 ‘버닝 타임’이라는 주제 하에, MC 4인의 ‘다이어트 친구’가 함께 팀을 이뤄 가장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는 미션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송지효는 남동생 천성문, 구재이는 전주현 패션브랜드 디렉터, 모모랜드 연우는 그룹의 멤버 혜빈을 초대한 가운데, 배우 권혁수는 자신의 지인이자 담당 트레이너인 양치승과 한 팀이 되어 기상천외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 것.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배우 성훈의 ‘호랑이 트레이너’이자 ‘관장님’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양치승 트레이너가 등장하자, 송지효와 구재이는 “나 저 분 알아!”라며 크게 반가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권혁수에게 양치승 트레이너는 운동 메이트가 아닌 ‘같이 밥 먹는 형’일 뿐이라는 당당한 고백이 이어지며 주변을 놀라게 한 터. 이에 양치승 트레이너는 권혁수에 대해 “헬스장에 올 때마다 항상 포장한 음식 봉지를 들고 출근 도장을 찍는다” “칭찬도 욕도 듣지 않아, 트레이너 인생에서 유일하게 포기한 친구”라며 ‘맹공’을 이어가 폭소를 유발했다.

나아가 ‘다이어트 친구’로 짝을 이룬 두 사람은 본격적인 미션 수행을 위해 ‘일렉트로빅스’ 체험 현장에 도착한 후, 강도 높은 시범을 보자마자 곧바로 탈출을 시도하기도. 그러나 복장을 갈아입은 두 사람은 곧 EDM 사운드와 현란한 조명에 매료된 채, 무아지경의 ‘야광봉 댄스’로 하나 되는 모습을 드러냈다. “여긴 이비자다!”라고 스스로를 세뇌하는 권혁수와, 유연성 넘치는 몸놀림에 환상적인 리듬감을 뽐낸 양치승 트레이너의 요절복통 호흡이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다이어트와 동떨어진 삶을 살고 있는 권혁수와, 무릎이라도 꿇어서 권혁수를 운동시키고 싶다는 ‘관장님’의 조합만으로도 웃음을 안길 것”이라며 “극과 극의 취향을 지녔으면서도 은근히 잘 맞는, 두 사람의 예능 맹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2회에서는 일렉트로빅스에 도전한 권혁수-양치승 트레이너를 비롯해 송지효-천성문 남매의 에어리얼후프 체험, 구재이-전주현의 카디오테니스, 연우-모모랜드 혜빈의 다빈치바디보드 등 ‘4팀 4색’ 다이어트 체험이 이어지며 색다른 정보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 뷰티&라이프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2회는 17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전파를 탄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