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캐리 예고”…천성문, ‘송라뷰’서 깨알입담→팩트폭격

입력 2018-04-17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천성문이 자타공인 ‘팩트폭격기’로 활약한다.

소속사 마이컴퍼니 측은 17일 “천성문이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 온스타일 / 제작 마이콘텐츠) 2회에 출연 한다”라며 “거침없는 입담은 물론, 불타는 승부욕을 보여주며 활약하게 되는 만큼 본 방송을 통해 많은 확인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천성문의 출연은 이날 방송 주제가 남녀노소 관심사인 다이어트를 주제로 한 ‘버닝 타임’ 미션이기에, MC 송지효와 함께할 지인으로 성사됐다. 이들은 그 누구보다 의욕을 불태우며 ‘승리’를 위해 ‘버닝’ 할 예정이다. 또한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천성문은 최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첫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포스로 등장했다. 오프닝 직후 이어진 ‘친분도 테스트’에서 팩트에 기반한 송지효의 리얼한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했다. 현장에 있던 MC 구재이, 권혁수, 모모랜드 연우는 물론, 제작진까지 릴레이 폭소가 이어졌다는 후문.

천성문은 지난해 ‘29gram'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극중 연애에 쿨 한 자유연애주의자 이지만 알고 보면 순정남인 ’조이안‘ 역을 맡아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당시 천성문은 떨리는 데이트부터 누구나 겪는 이별의 아픔 등 폭 넓은 감정을 보여주며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알렸다. 이후에도 끊임없이 단련하며 차근히 성장 단계를 밟아가고 있다.

한편, 천성문의 거침없는 입담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국내 최초 뷰티&라이프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2회는 4월 17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