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호스트 나수진, 디모스트와 전속계약…활동범위 넓힌다

입력 2018-04-18 07: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호스트 나수진, 디모스트와 전속계약…활동범위 넓힌다

쇼호스트 나수진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나수진은 패션과 미용, 명품 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맹활약 중이며, 현대홈쇼핑에서 ‘최연소 최단 시간 승진’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 쇼호스트이다. 또한, 홈쇼핑 프라임타임인 토요일 밤 10시대에 현대홈쇼핑 대표 패션프로그램 ‘스타일몬스터’를 4년째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나수진은 홈쇼핑뿐 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콘텐츠에 출연해 다재다능한 인재로 평가받는 ‘쇼퍼테이너’인 만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만나 활동 범위를 넓히며 또 하나의 ‘스타’ 쇼호스트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홈쇼핑 분야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나수진 씨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나수진 씨는 홈쇼핑 방송뿐 아니라 예능, MC 등 더욱 넓은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니고 있다.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이상민, 이지애, 김일중, 최희, 지숙, 김정근, 서유리, 안지환, 김효진, 김새롬, 김준희, 김승혜, 김경화, 황보미, 김지향, 구새봄,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배우 안내상, 우현, 김광식, 조련, 신이, 황태광, 이인혜, 최정원, 박신우, 홍지혁, 한소은 등이 소속되어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