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동료→연인” 손은서♥이주승, 4살 연상연하 ★커플 (전문)

입력 2018-04-19 15: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료→연인” 손은서♥이주승, 4살 연상연하 ★커플

배우 손은서(33)와 이주승(29)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먼저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손은서, 이주승 열애설 관련 입장을 전한다. 우선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입장이 늦어진 점 사과한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의 만남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주승의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관계자 측 역시 동아닷컴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손은서와 열애 중이라고 한다.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2006년 ‘얼짱’으로 유명세를 통해 광고계에 먼저 입문한 손은서는 이후 드라마 ‘내 딸 꽃님이’, ‘그녀의 신화’, ‘별난 며느리’, ‘보이스’ 등에 출연해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2007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한 이주승은 다수의 단편영화에 출연해 각종 영화제의 스타로 주목받았다. 또 드라마 ‘피노키오’, ‘식샤를 합시다 시즌2’ 등으로 안방극장에 얼굴을 알렸다.


<다음은 손은서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손은서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19일) 보도된 배우 손은서, 이주승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우선,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영화 <대결>을 통해 만나게 되어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