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동아DB
스포츠동아는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프로야구선수용 글러브와 배트 등 1인당 50만원 상당(총 1000만원 규모)의 야구용품을 드립니다. 사회인야구가 생활스포츠로 자리 잡은 지금, 야구를 보고 즐기는 독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선수용 글러브는 가장 뜻 깊은 선물입니다. 당첨자 혹은 선물을 하고 싶은 분들의 이름이 새겨지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글러브가 될 것입니다. 행사를 후원한 ILB(구 MAX스포츠)가 당첨자에게 개별연락을 하고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스포츠동아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초등학교 1학년 학생은 10통의 엽서에 직접 손 글씨로 가족과 야구에 대한 사랑을 적고 스티커도 붙였습니다. 글씨는 삐뚤삐뚤, 맞춤법도 틀렸지만 가장 아름다운 글귀였습니다.
본인을 73세라고 밝힌 한 할아버지는 고등학교 야구선수 손자에게 단 한번도 글러브를 사주지 못한 미안함을 장문의 편지에 담았습니다. 야구선수가 꿈인 학생을 생각한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도 있었습니다.
퀴즈 정답은
Q1. KBO리그 1군 10개 팀 메인홈구장 중 천연잔디구장이 아닌 곳은 어디일까요? ③고척 스카이돔.
Q2. 다음 감독 중 현역시절 투수출신은 누구일까요? ④한화 한용덕.
Q3. 올해 8월 KBO리그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선발돼 참가하는 국제대회는 무엇일까요?
④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Q4. 다음 중 2017년 프로야구 MVP는 누구였을까요? ①KIA 양현종.
Q5. 다음 중 KBO리그 팀 영구결번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 ③한화 61번 박찬호.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