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5월21일 현역 입대…“더욱 성장해 돌아올 것”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8-04-20 1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경표 5월21일 현역 입대…“더욱 성장해 돌아올 것” [공식입장 전문]

배우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영(입대)한다.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밝혔다.

고경표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동안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입대 소감을 전했다.

또 소속사는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다. 많은 양해 부탁한다. 이와 함께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씨엘엔컴퍼니에서 소속 배우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