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너는 내 운명’ 소이현, 주당 본색 드러내…‘소주이현’ 돌변

입력 2018-04-22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벚꽃 여행을 떠난 소이현의 ‘주당’ 본색이 드러났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주량은 시가”라는 소이현의 흥 오른 밤이 공개된다.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여행지에서 오랜만에 단둘만의 오붓한 술자리를 가졌다. 아이들 육아에 평소 술 마실 시간도 없었던 소이현은 소주 병을 따며 “어우~이 소리가 너무 좋다~”라며 콧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소이현은 스튜디오에서도 소주의 매력에 대해 설명했고,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지금 가장 눈이 빛난다”, “여기 나온 이래로 이렇게 열정적인 모습은 처음 봤습니다”라며 폭소했다.

한창 즐거운 자리를 가지던 중 소이현은 갑자기 인교진에게 “나랑 결혼해서 뚜껑 확 열린 적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인교진은 당황한 듯 눈만 깜빡였다. 소이현의 돌발 질문에 대한 인교진의 대답이 무엇이었는지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한편 인소부부의 벚꽃여행기 2탄은 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