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쾌적한 스포츠라이프 위한 ‘액티브칠 벤트’ 출시

입력 2018-04-25 17: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통기성·편안함·쾌적함 3박자…격렬한 무빙에도 끄떡없는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와 새로운 기술을 결합해 강력한 쿨링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더욱 시원하고 빨리 건조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스포츠웨어 ‘액티브칠 벤트’(Activchill Vent)를 선보였다. 2018 S/S 시즌을 위해 새롭게 선보인 액티브칠 벤트는 탁월한 통기성과 편안함, 쾌적함을 갖춰 피트니스를 즐기는 이들에게 보다 강력한 스포츠 라이프를 선사할 예정이다.

액티브칠 벤트는 흡수력이 뛰어난 스피드윅 기술을 적용해 쾌적함을 유지하는 한편, 운동시 열감이 빠르게 올라오는 히트존(Heat Zone)에는 쟈가드 니트 조직을 배치해 패브릭 자체가 숨을 쉬는 듯한 통기성을 확보했다. 리복의 피트니스 기술력을 적용해 더울수록 강력한 쿨링 기능을 보이는 액티브칠 벤트는 올 여름 피트니스를 위한 필수 무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액티브칠 벤트는 남성용 티셔츠와 여성용 탱크톱을 함께 출시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건강한 삶을 더욱 쾌적하고 개성 있게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리복 마케팅 팀은 “액티브칠 벤트는 요즘과 같은 따뜻한 날씨나 여름뿐만이 아닌 실내 스포츠를 즐길 때에도 적합한 옷”이라며 “체내에 열이 오를수록 특수 재질의 패브릭이 기능을 발휘하여 통풍과 건조를 동시에 도와주는 만큼 더울수록 더욱 쾌적하고 강력한 피트니스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한 여름에는 이너로 착용하여 쿨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이번 액티브칠 벤트 제품은 리복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와 리복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